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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장례식장 주류및음료,소모품 구매 입찰 공고

작성일
2018.09.28
조회수
761

영주적십자병원 제2018-014호

장례식장 주류및음료,소모품 구매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영주적십자병원 장례식장 주류및음료,소모품 등 77품목 구매 입찰

◦ 규격 및 사양 : 규격서 참조

◦ 납품장소 : 영주적십자병원 장례식장

◦ 계약이행기간 : 계약일 ~ 2019년 10월 31일

※ 입찰수량은 추정수량(1년분)으로 계약기간동안 증감이 가능하며, 동 기간 동안의 품목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함.

2. 입찰참가자등록서류 제출 마감 및 개찰일시

◦ 입찰참가자등록서류 제출 마감 : 2018년 10월 2일(화) 16:00 영주적십자병원 총무팀 으로 직접 제출하여야 함.

<입찰참가자등록 제출 서류>

- 입찰참가신청서(본원양식) 1부

- 영업신고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또는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인감증명서 또는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위임장(대리인 참석시) 1부

- 인감도장

-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입찰예정금액의 5% 이상)

◦ 개찰일시 : 2018년 10월 4일(목) 12:00 집행관 PC

3. 입찰방식

◦ 단가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입니다.

◦ 투찰금액은 단가총액(품목별 단가의 합)으로 하며 낙찰된 업체와 계약시 품목별 기초단가에 낙찰률을 일괄 적용하여 단가계약을 체결합니다.

◦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입찰서 제출 시 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각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한 자로서 우리 원에서 제시한 규격의 물품을 2시간 이내에 납품 가능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등록을 한 업체이 어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 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 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 입찰참가등록 제출 마감시까지 서류를 제출하여 입찰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5. 입찰서 제출

◦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선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 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하며, 입찰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 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제1항 내지 제3항 및 제38조,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물품구매(제조) 입찰유의서 제6조 4항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 면제대상업체(또는 기관)는 투찰시 제출하는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서'로 대체합니다.

◦ 입찰보증금은 발급청약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시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 낙찰자가 소정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국가계약법 제9조 및 동법시 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되며, 동법률 제27조 및 동 법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제재합니다.

7. 예정가격 작성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으며, 낙찰자 결정의 기준가격이 됩니다.

◦ 낙찰자 결정 : 참가자격 충족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투찰자

◦ 입찰 참가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참가자격 증빙 서류는 제출 마감시한까지 직 접 도착하여야 하며, 참가자격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투찰은 무효화됩니다.

◦ 동일가격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가 2개 업체 이상인 경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무효

◦ 국가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 수조건, 본원의 사양요구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계약은 품목별 단가계약으로 합니다.

◦ 입찰자는 본원에서 제시한 특수조건 및 입찰유의서 등의 모든 조건을 모두 충족시 켜야 하며, 입찰일시는 본원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전산입력 착오 등 본 공고와 상이하게 입찰이 진행되었을 경우에는 본 입 찰을 무효화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자가 낙찰 결정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보증금은 본원에 귀속됩니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영주적십자병원 총무팀(054-630-0185)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 다.

2018년 9월 27일

영주적십자병원 재 무 원

사 용 인 감 계

사 용 인 감

증 명 인 감

귀원과 당사간의 장례식장 주류 및 음료, 소모품 연간 공급계약체결에 있어 위에 날인한 사용인감을 사용하겠으며 이외 일체적 책임을 전담하겠기에 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18 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성명 : (인)

영주적십자병원 재무원 귀하

입 찰 참 가 신 청 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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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제 2018-014호

입 찰 일 자

2018. 09. .

입 찰 건 명

영주적십자병원 장례식장 주류 및 음료, 소모품 구매 입찰

나는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 병원의 경쟁입찰에 참가하고자

귀 병원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및 본 입찰의 입찰공고 사항을 전적으로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제출합니다.

첨부서류 : 1) 입찰참가신청서

           2) 사용인감계

           3) 견적서

2018. . .

입찰참가신청자 주 소 :

상 호 :

전 화 번 호 :

대표자 성명 : (인)

주민등록번호 :

영주적십자병원 재무원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