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영주적십자병원 의료세탁물 위탁 용역
- 작성일
- 2018.09.19
- 조회수
- 7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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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계약 일반조건.hwp (32.0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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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계약 특수조건.hwp (16.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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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료세탁물 위탁용역 과업지시서.hwp (73.0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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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유의서.hwp (18.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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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서약서.hwp (14.5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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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hwp (16.0K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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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hwp (15.0KB)
영주적십자병원 제2018-016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영주적십자병원 의료세탁물 위탁 용역
나. 용역내용 : 과업지시서 참조
다.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2018.10.01~2019.09.30)
라. 예상발생량 : 월평균 재원환자 수 기준(총 운영병상 119병상)
※ 예상발생량은 영주적십자병원 사정에 의하여 증감될 수 있음.
마. 낙찰방법 : 전자입찰(나라장터) / 최저가낙찰제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의료기관세탁물 관리규칙에 의한 의료기관세탁물 처리업 신고를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대구광역시, 경상북도에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라. 입찰마감일 기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소기업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http://www.g2b.go.kr 이하 “나라장터 ”라 함)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
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 최저가격(단일예가) / 단가입찰(1병상 당 단가)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입찰서 제출 : 2018. 09. 17(월) 09:00 ~ 09. 21(금) 16:00
나. 입찰장소 : 전자입찰(나라장터)
다. 개찰일시 : 2018. 09. 21(금) 17:00 영주적십자병원 집행관 PC
5. 입찰 시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단가입찰로, 매월 용역 대금 산출기준은 월 평균재원환자 수를 기준으로
산정하므로 반드시 1병상 당(침대 1대당) 단가로 투찰하기 바람.
※ 병상 당 단가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
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 투찰 금액 표기 단위는 “원”으로 하며, 소수점 이하 표기 투찰을 불허함.
나. 입찰단가는 1병상 당 단가로 병상 당 단가에는 환의, 시트, 이불, 베개, 커튼 등
병원의 모든 세탁물 처리 비용(세탁물 종별 구분 없음)이 포함되며, 부가하여 인공
신장실 투석환자 및 외래(내시경실, 주사실), 의료진 세탁물 또한 이에 포함됨으로
병상 당 단가를 산정할 때 이를 유념하여 투찰하기 바라며, 매월 용역비의 산출은
월평균재원 환자 수(병원 전산망을 통한 평균 재원환자 수)에 계약 단가를 곱하여
산출되는 금액으로 함(입찰 전 용역범위 및 단가에 포함되는 세탁물의 종류 등을
반드시 확인). 이로써 산출된 금액 이 외에는 여하한 추가요금의 발생도 허하지 않음
으로 이 점 충분히 숙지하여 투찰에 응하시기 바랍니다.
다. 평균재원환자 수는 병원 전산망을 통하여 산출된 평균입원환자 수를 매월 말 담당
자가 계약업체로 유선의 방식으로 통지하며 별도의 증빙서류는 발급하지 않습니다.
※ 평균재원환자에 대한 확인자료 필요 시 언제든지 병원으로 요청가능하나, 요청은 서
면에 의하며, 용역대금 산출을 위한 확인 외의 용도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나라장터 (http://www.
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해야 함.
6.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2항의 의거 입찰금액 (입찰단가
×119병상)의 100분의 5이상 현금(체신관서 또는 은행법의 적용을 받는 기관이
발행한 자기앞수표 포함) 또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조
각항에 규정된 보증서 및 증권을 입찰 등록 마감 시까지 납부하여야 함.
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에 의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 보증금은 우리병원에 귀속됩니다.
다.“가”와 “나”항에도 불구하고 관련 법률규정에 따른 보증금 납부 의무자 외에는
나라장터에서 제공하는 입찰보증금지급각서로 보증금 납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단, 지급각서로 입찰보증금을 갈음한 경우 보증금 귀속사유가 발생하는 즉시 병원
에 해당 보증금 전액을 납부 하여야 하며, 귀속 보증금 미납자는 공공기관 입찰에
제한을 받습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별도로 공개하지 않으며, 낙찰자 결정의 기준가격이 됩니다.
나. 낙찰자 결정 : 참가자격 충족자 중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투찰자
다. 입찰 참가 시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참가자격 증빙 서류는 개찰일까지 도착(개찰
당일 우체국소인은 유효)하여야 하며, 참가자격 증빙서류를 제출하지 않은 입찰자의
투찰은 무효화 됩니다.
라. 제출 서류
○ 제출방법 : 우편(경북 영주시 대학로 327 총무팀) 또는 직접방문 또는
E-MAIL : minkt@redcross.or.kr
※ 참가서류 제출 시 서류누락으로 불이익을 받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반드시 유선
으로 확인 바랍니다. 문의처 : 민경택 054-630-0185
○ 참가자격 증빙서류 등(2018. 09. 21(금) 14:00까지 제출)
- 의료기관 세탁물 처리업자 지정서 1부.
- 사업자등록증(법인은 법인등기부등본 추가) 사본 1부.
- 병원실적증명서 및 계약서 사본 각 1부.
8. 청렴계약 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우리 사의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열
람․숙지하여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확약서를 제출해야 함.
9.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에 의한 경쟁참가의 자격이 없는 자가
행한 입찰, 기타 기획재정부령이 정하는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및 본 입찰 공고에서 정
하는 참가자격에 미달하는 업체의 입찰은 무효입니다.
10. 기타사항
가. 낙찰자는 특별한 경우 외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본 용역 이행의 기준이 되는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기 바랍니다.
다. 과업지시서는 본 입찰에 따른 용역범위 및 계약이행의 기준이 될 뿐만 아니라, 법적
분쟁 시 과업에 따른 계약이행 여부의 결정 기준이 됩니다.
라. 입찰자는 입찰참가 전 입찰공고사항,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사전 열람 ․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의료세탁물의 처리는 반드시 관련 법규에 의하여 이루어져야 하며 이를 위반하는
어떠한 행위도 인정될 수 없으며, 이로 인한 책임과 손해의 배상 등 법위반에 따른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방에 있습니다.
바.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등록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사.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대조 필”을 찍고 날인 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문제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 해결을 위한
문의를 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보조달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제반 문제에 대하여는 발주처의 책임이 없습니다.
자.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로 다시 진행하오니 나라장터의 재공고 사항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차. 기타문의 : 대한적십자사 영주병원 총무팀 민경택 (054-630-0185)
2018년 09월 17일
영주적십자병원 재 무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