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원무과 남자직원 정말 불친절합니다
- 작성일
- 2024.06.03 14:49
- 조회수
- 986
오늘 오전에 잠복결핵검사비와 엑스레이흉부결핵검사비가 얼마인지 원무과로 문의전화를 했습니다.
젊어보이는 남자직원이 전화를 받았는데요 둘다하면 10만원이상 나온다고하길래
잠복결핵검사비만 알려달라고 하니까 외래로가면 검사비에 추가비용이 나올수있고 잠복이든 엑스레이든 뭘할지모르니 10만원이상 생각하시라 그러더라구요
그냥 잠복결핵검사비랑 흉부검사비를 따로 알려달라고하니까.
원무과에서 어떻게 아냐고 환자마다 틀린데. 외래진료받아봐야 알수있는거다 정확한 금액은 모른다고 하길래
원무과에서 검사비용을 모르는게 말이되냐 정확한 금액을 알려달라고하니
초진이랑 재진이 금액이 틀린데 어떻게 아냐고 답을 하길래 초진금액을 알려달라고하니까 내가 어떻게 아냐고 답을하면서 성질을 냅니다
잠복결핵비도 7만얼마인데 정확한 금액을 내가 어떻게 아냐고 말을하는 직원
환자마다 잠복결핵비가 다 틀린건지도 궁금하고 다른 추가비용은 병원가서 내라하면 지급할테니 잠복결핵비만 알고싶고
흉부결핵비만 알고싶다는데 원무과에서 정확한 금액을 모른다는 말이죠? 하니까
네. 제가 어떻게 압니까? 그러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말을 얼마나 빨리하는지 젊은 제가 통화하는데도 잠깐만요 잠깐만요 천천히 말해주세요 그랬어요. 그래도 빨리 이야기하더라구요
앞부분과 뒷부분밖에 들리지않은 응대.....어르신은 어떻게 응대하고있을런지..
다른병원은 금액을 정확인 알려줘서 다른병원에 가는걸로 결정하고서도 화가납니다.
적십자병원 원무직원은 병원 감사비용 정확한 금액을 모르나 보다 하더래도 응대가 너무 불친절해서 다시는 가기 싫어집니다
그 한사람때문에 다른 친절한 분들이 욕먹을까봐 마음이 쓰입니다....건강검진도 해봤지만 정말 친절했는데.....완전히...실망합니다.
젊어보이는 남자직원이 전화를 받았는데요 둘다하면 10만원이상 나온다고하길래
잠복결핵검사비만 알려달라고 하니까 외래로가면 검사비에 추가비용이 나올수있고 잠복이든 엑스레이든 뭘할지모르니 10만원이상 생각하시라 그러더라구요
그냥 잠복결핵검사비랑 흉부검사비를 따로 알려달라고하니까.
원무과에서 어떻게 아냐고 환자마다 틀린데. 외래진료받아봐야 알수있는거다 정확한 금액은 모른다고 하길래
원무과에서 검사비용을 모르는게 말이되냐 정확한 금액을 알려달라고하니
초진이랑 재진이 금액이 틀린데 어떻게 아냐고 답을 하길래 초진금액을 알려달라고하니까 내가 어떻게 아냐고 답을하면서 성질을 냅니다
잠복결핵비도 7만얼마인데 정확한 금액을 내가 어떻게 아냐고 말을하는 직원
환자마다 잠복결핵비가 다 틀린건지도 궁금하고 다른 추가비용은 병원가서 내라하면 지급할테니 잠복결핵비만 알고싶고
흉부결핵비만 알고싶다는데 원무과에서 정확한 금액을 모른다는 말이죠? 하니까
네. 제가 어떻게 압니까? 그러네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말을 얼마나 빨리하는지 젊은 제가 통화하는데도 잠깐만요 잠깐만요 천천히 말해주세요 그랬어요. 그래도 빨리 이야기하더라구요
앞부분과 뒷부분밖에 들리지않은 응대.....어르신은 어떻게 응대하고있을런지..
다른병원은 금액을 정확인 알려줘서 다른병원에 가는걸로 결정하고서도 화가납니다.
적십자병원 원무직원은 병원 감사비용 정확한 금액을 모르나 보다 하더래도 응대가 너무 불친절해서 다시는 가기 싫어집니다
그 한사람때문에 다른 친절한 분들이 욕먹을까봐 마음이 쓰입니다....건강검진도 해봤지만 정말 친절했는데.....완전히...실망합니다.
A 답변
- 답변자
- 관리자
안녕하세요 고객님?
먼저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은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원무팀에서는 전 직원과 민원내용을 공유하여 기본 응대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고객 접점부서에서의 고객응대 마인드 등에 대해 모두 재교육 실시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원무팀에 확인한 결과 환자분마다 검사 목적 및 보험자격에 따라 비용이 다르게 계산되며,
본원에서 실시하고있는 검사/처치 항목이 너무 많고, 의사마다 처방이 달라 정확한 금액은 의사가 처방한 내역을 계산해 보아야 알 수 있기 때문에
대략적인 금액으로 안내드리고 있다고 하니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밝은 언행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귀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즈음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먼저 저희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해 죄송한 마음을 전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은 해당 부서장에게 전달하였습니다.
원무팀에서는 전 직원과 민원내용을 공유하여 기본 응대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고객 접점부서에서의 고객응대 마인드 등에 대해 모두 재교육 실시 요청하였습니다.
아울러 원무팀에 확인한 결과 환자분마다 검사 목적 및 보험자격에 따라 비용이 다르게 계산되며,
본원에서 실시하고있는 검사/처치 항목이 너무 많고, 의사마다 처방이 달라 정확한 금액은 의사가 처방한 내역을 계산해 보아야 알 수 있기 때문에
대략적인 금액으로 안내드리고 있다고 하니 이 점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추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을 하고 밝은 언행으로 고객을 맞이하고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도록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귀한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교차가 심한 요즈음 건강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