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 상담 시 유의사항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용 시 불편 및 건의사항을 올려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제안에 올려진 글은 병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회신기한 민원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회신기한이 늦어질 경우 민원인에게 지연 사유 및 처리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절차
01고객신청
(글올리기,E-Mail 필수입력,핸드폰입력 불가)
02신청확인
(담당부서에서 확인합니다.)
03답변작성
(내용확인 후 신속한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4답변확인
(게시하신 내용에서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 번호 | 제목 | 첨부 | 등록일 | 조회수 |
|---|---|---|---|---|
| 123 |
이유나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
|
25-10-27 |
3 |
| 122 |
환자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10-15 |
5 |
| 121 |
3층간호사들시끄럽네요.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10-11 |
3 |
| 120 |
물파람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10-10 |
3 |
| 119 |
10월6일 응급실 의사쓰지마세요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10-06 |
4 |
| 118 |
한태수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09-15 |
6 |
| 117 |
여름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07-16 |
5 |
| 116 |
23일9시경응급실의사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06-24 |
11 |
| 115 |
이중희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06-19 |
7 |
| 114 |
..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
답변완료
|
|
25-04-28 |
7 |
이유나
님의 요청사항이 접수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