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뇨침사검사기 입찰 공고
공고번호 제2017의 9호
2017. 7. 3.
대한적십자사 통영병원 재무원
< 이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대한적십자사 통영병원은 부패 없는 깨끗하고 투명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여 우리 사에서 시행하는 공사‧용역‧물품 구매 등의 전 과정에 걸쳐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 계약담당직원이 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대한적십자사 부패‧비리 익명신고시스템(Help Line)(http://www.redcross.or.kr)을 통해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의료법 제23조의3(부당한 경제적 이익등의 취득금지)에 의거, 의료기기 구매 시 대금결제 기일에 의료법 시행규칙 별표2의3에 따른 비용할인 적용.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제12조(대금결제조건에 따른 비용할인) 꼭! 확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통영적십자병원 의료장비(자동뇨침사검사기) 구매 입찰
나. 물품개요 : 자동뇨침사검사기 1대
다. 입찰방법 : 제한(총액), 규격.가격동시입찰, 최저가낙찰제
라. 수요기관 : 대한적십자사 통영적십자병원
마. 입찰방식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 입찰(전자계약 체결)
바.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이내(세부사항 규격서 참조)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입찰서 제출기간 : 2017.07.04(화) 10:00 ~ 2017.07.12(수) 10:00
나. 입찰서류(제안서) 제출기간 : 2017.07.07(금) 17:00
- 직접 또는 메일(2323jang@redcross.or.kr) 제출
다. 개찰일시 : 2017.07.12(수) 11:00
라.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유찰시 재투찰허용(30분단위 2회)
마. 개찰장소 : 통영적십자병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규격심사 후 진행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의거,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제출서류(제안서포함)는 2017.07.07.(금) 17:00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총액입찰/VAT포함)은 국고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합니다. 제출확인은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우리병원이 제시한 장비규격서(동등사양 또는 동등사양이상), 계약특수조건 및 수량등에 따라 납품 가능한 자만이 입찰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라. 국가.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 및 지방공기업으로부터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고 있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하고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구비한 자 이어야 합니다.
바. 의료기기법 제6조(제조업허가), 제15조(수입업허가), 제17조(판매업허가)에 의하여 제조(수입) 또는 판매업의 허가를 득한 자이어야 하며, 공고일 전일부터 주된 영업소가 경상남도 및 부산광역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사.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 등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장비 규격서 및 제안서(카달로그, 규격서, 납품실적 등) 1부(별첨1)
나. 장비 견적서 1부, 장비관련 시약 및 의료소모품 종류 및 견적서 1부
다. 의료기기제조(수입) 품목허가증 또는 신고필증 1부
라. 제조(수입) 또는 공급업체의 공급확약서 1부
마. 사업자등록증 1부
바.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1부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는 입찰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봅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 지급각서의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 귀속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본 입찰은 규격.가격동시입찰이며 제출된 제안서에 대하여 심사결과(80점이상)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한 후,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제출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우리병원에서는 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하며, 우리병원에서 송신하는 계약서 초안을 5일 이내에 응답하여야 하며, 전자계약서의 상호 인감날인은 생략합니다.
다. 규격 심사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응찰자는 어떠한 경우에도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특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나. 낙찰자는 계약시 청렴이행각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8. 보충정보 제공처
총무팀 구매담당 (055-644-8901(내선 133))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정부계약 입찰집행기준에서 정한 물품구매입찰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구매계약특수조건 등과 당 입찰에 관련된 제반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련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가가 제한되는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 내용 등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습니다.
마. 제출서류의 모든 기재사항은 허위가 없어야 하며, 허위사항을 발견 시 언제든지 계약을 무효화 할 수 있으며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바. 최종 낙찰자는 물품구매에 대한 계약시 인지세법에 의한 인지세를 부담합니다.
사.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모든 서류는 반납하지 않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7년 7월 3일
대한적십자사 통영적십자병원 재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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