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2013년 통영적십자병원 청소및 경비용역 입찰 공고
- 작성일
- 2012.12.20
- 조회수
- 495
공고번호: 2012 -24
입 찰 공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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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 찰 명 : 2013년도 청소 및 경비용역 입찰
나. 계약기간 : 2013. 01. 01 ~ 2013. 12. 31 (12개월간)
다. 용역내용
- 용역인원 : 총 7인
① 청소반장 1인
② 청소원 여3인
③ 청소원 여1인(집하장 정리 및 분리수거 배출 전담)
④ 경비원 남2인(병원 내, 외부 야간순찰 및 안내 업무 등)-격일제 근무
- 용역규모 : 88~96병상/ 대지면적:1,954㎡(591평)/ 연면적:4,004㎡(1,213평)
- 업무구분(세부내용 시방서 및 세부지침서 참조)
① 청소용역
② 경비용역
라. 입찰유의사항
- 계약기간 중 본원 리모델링 공사가 예정되어 있음에 따라 공사기간 청소인력이
변동될 수 있으며, 청소인력의 인원수 증감은 병원과 협의하여 조정하며, 병원은
변동 금액을 지급함. 산출근거 : (7명/월정액 * 실제 근무 인원수로 청구, 지급)
(단, 인원의 증감이 있을 경우 용역비 산출내역서상의 단가로 조정한다.)
마. 입찰방법 : 전자입찰의 총액입찰, 지역제한경쟁입찰, 적격심사제
바. 전자입찰서제출기간 : 2012년 12월 21일 (금) 00:00 ~ 12월 28일 (금) 12:00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12년 12월 28일 (금) 13:00 대한적십자사 통영병원 재무원 PC
2. 입찰참가자격
본원의 시방서와 세부지침서대로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보유한 업체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
요건을 모두 갖춘 법인사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춘 업체
나.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상 위생관리용역업과 시설경비업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로서 해당용역의 제공사업을 영위하고 있는 법인이며 해당용역에 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은 업체로서 G2B에 부정당업체로 제재되지 않아야 합니다.
다.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2조에 규정된 중소기업자로서 동법 제9조, 동법시행령 제10조에 의거, 청소, 경비 용역에 대한 직접생산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입찰서접수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함)
라.다’를 충족한 자로서 중소기업청고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의거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받은자
마. 현재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의한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 및 경비업법 제4조에
의한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등록을 필한 업체
바. 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남도에 두고 있는 업체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에 의해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입찰자(낙찰하한율 87.745%)순으로 심사하며, 적격심사 결과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2% 범위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이중 전자
조달시스템에 의거 입찰참여업체들에 의해 선정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기준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기준 (조달청공고 제2012-48호,2012.8.8)에
의하여 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본원은 낙찰업체의 신속한 결정을 위하여 적격심사대상 1순위업체 이외에 후순위업체
에게도 함께 적격심사서류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적격심사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2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5. 적격심사기준
가. 평가기준 :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12-48호 2012.8.8)
(별표2 “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의 시설분야용역 심사기준”)
나. 경영상태 :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여, 이의 세부적인 내용은
조달청 일반용역심사세부기준 (별표6)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본원 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방법 : 전자입찰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합니다.
- 납부면제 대상이 아닌자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였을 경우에는 개찰결과 1순위
업체라 하더라도 입찰 참가자격이 없는 것으로 무효처리합니다.
- 입찰보증금 귀속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금액을 본원에 납입하여야 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유의사항
가. 본 용역은 국민연금보험료,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반영대상
용역입니다.
나. 위 보험료는 입찰공고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3조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제17장에 따라 사후정산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용역의 계약자는 계약체결시 근로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종업원의
처우에 대하여 근로기준법, 노동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
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
으로 계약할수 없습니다. 예정가격 산정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시 계약의 해지,해제가 가능합니다.
라. 입찰 참가자는 입찰참가전에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입찰시방서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사전 열람 및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 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부족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본 용역은 청렴계약 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대한적십자사 청렴계약에 관한 사항을 열람 숙지, 준수하여야 합니다.
9. 문의처
대한적십자사 통영적십자병원 총무과 류하균(055-644-8901 내선148)
2012. 12. 20.
통영적십자병원재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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