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간병 도우미 위탁 용역 입찰 재공고
- 작성일
- 2014.12.23
- 조회수
- 7901
상주적십자병원 제2014 - 25호
간병인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 찰 건 명 : 2015년 간병인용역 입찰
○ 인력 운영 : 총 9 명(조별 3명, 3개조 운영)
○ 운영 병상수 : 6실 48 병상(1조 / 2실 담당)
○ 계약이행기간 : 2015년 01월 01일부터 2015년 12월 31일까지(12개월간)
○ 예 산 금 액 : 금삼억일천만원정(금320,000,000원) - 부가세 포함
-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전자입찰서 제출 및 마감
○ 2014. 12. 23(화) 12:00 ~ 2014. 12. 29(월) 12:00까지
3. 현장설명 장소 및 일시
○ 2014. 12. 26(금) 14:00 상주적십자병원 신광 6층 강당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14. 12. 29.(월) 14:00 상주적십자병원 신관 6층 강당
4. 입찰방식
○ 본 입찰은 현장입찰(직찰)
○ 입찰에 참가 하고자하는 자는 현장설명에 반드시 참가해야 한다(의무 참가)
현장설명 참가업체에 한하여 입찰 참가 자격이 주어짐.
○ 제한경쟁총액입찰 : 적격심사낙찰제
5.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구비한 업체.
○ 공고일 기준 현재 사회적기업육성법 제7조 규정에 의한 고용노동부로부터 인증 받은 사회적기업으로서 인력파견업허가증을 구비한 전문인력관리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3년 이내 법적허가 병상수가 200병상이상 병원에서 1년이상 간병인 파견용역 수행완료 실적을 보유한 업체(단일사업장의 1(개)년도 완성분)
※ 일부 병원에 파견되는 “린넨 간병” 또는 “환자와 직접 계약 하에 투입되는 간병” 실적은 제외 되며, 병원과 직접계약에 의한 실적을 원칙으로 합니다.
(입찰 등록시 실적증명원 첨부)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법률 제8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2-1호)”에 의한 중소기업확인서를 발급받아 공공구매 종합 정보망에 관련정보를 개찰일 전일까지 등록한 업체(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이어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보증금은 입찰 금액의 1,000분의 5에 해당하는 보증보험증권을 제출.
7. 낙찰자 및 예정가격 결정 방법
○ 낙찰자결정은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14-56호,2014.9.2)의 평가기준을 적용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 최저가격입찰자(낙찰하한율 87.995%이상)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85점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동가인 경우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예정각격 산출 방식은 단일예가로 병원에서 정한다.
○ 예정가격의 87.995% 이상 최저금액으로 투찰한 업체를 낙찰자로 결정 함.
-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8. 입찰무효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9.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입찰입니다.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이행하겠다는『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 입찰자는 관계법령, 입찰공고조건, 간병사 용역 계약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적격심사 서류 제출시 입찰가격 원가계산서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 우리병원 사업 계획의 변경 및 예산상의 사유로 간병사 병실 운영 규모를 축소할 경우 간병인 용역 계약기간 중에도 계약이 해지되거나 내용이 변경 될 수 있음.
○ 입찰가격 원가계산서 상의 인건비가 근로기준법(최저임금)에 미치지 못할 경우 적격심사 결격처리 합니다.(기초금액 원가계산서 참조)
- 원가계산서상의 근무시간 및 근무형태는 조정가능하며, 다만 간병인서비스 제공 및 간병인 수급에 차질이 없는 한도 내에서 조정하여야 합니다.
- 투찰금액으로 차질없는 간병인서비스 제공과 간병인 수급 및 적격심사 통과 가능한 업체만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1. 현장 설명 참가시 구비서류
가. 사업자등록증 사본(대표자, 대리인 공통)
나. 신분증(대표자, 대리인 공통)
다. 위임장(대리인 참가시)
라. 대표자(법인) 인감증명원(대리인 참가시)
마. 재직증명서(대리인 참가시)
12. 입찰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및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원 소정약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사회적기업 확인서류, 중소기업 확인 서류
다. 대표자 인감증명원(법인인 경우 법인 인감증명원)
라. 사용인감계
마. 정관 및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바. 제허가증 사본
사. 입찰보증보험증권(5/100이상)
아. 위임장 (해당자에 한함)
13. 기타 자세한 내용은 상주적십자병원 총무과(054-530-3126)으로 문의 요함.
2014 년 12 월 23 일
대한적십자사 상주적십자병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