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고객의 소리 상담 시 유의사항
- 운영취지에 맞지 않거나 모호한 질문, 욕설이 섞인 글, 광고 등은 답변 드리지 않으며 임의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용 시 불편 및 건의사항을 올려 주시면 정성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 고객제안에 올려진 글은 병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반영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회신기한 민원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회신기한이 늦어질 경우 민원인에게 지연 사유 및 처리 진행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답변절차
01고객신청
(글올리기,E-Mail 필수입력,핸드폰입력 불가)
02신청확인
(담당부서에서 확인합니다.)
03답변작성
(내용확인 후 신속한 답변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04답변확인
(게시하신 내용에서 답변 확인이 가능합니다.)
번호 | 제목 | 첨부 | 등록일 | 조회수 |
---|---|---|---|---|
130 |
![]() |
|
23-10-05 |
16 |
129 |
![]() |
|
23-10-04 |
7 |
128 |
![]() |
|
23-09-27 |
17 |
127 |
![]() |
|
23-09-14 |
17 |
126 |
![]() |
|
23-09-13 |
13 |
125 |
![]() |
|
23-08-29 |
13 |
124 |
![]() |
|
23-08-22 |
12 |
123 |
![]() |
![]() |
23-08-14 |
21 |
122 |
![]() |
|
23-08-11 |
12 |
121 |
![]() |
|
23-08-10 |
10 |